윈도우 아파치 다운로드

아파치와 함께 작업 할 때 구성 파일을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. 두 가지 방법으로 명령줄에 구성 파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: 설치하려는 서비스의 이름을 지정해야 하는 경우 다음 명령을 사용합니다. 컴퓨터에 아파치의 여러 가지 서비스 설치가 있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 해야 합니다. 설치 중에 이름을 지정하는 경우 다른 -k 작업 중에도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. 아파치 하두롭은 빅 데이터에 분산 컴퓨팅을위한 오픈 소스 솔루션이 키의 가치는 conf 하위 디렉토리를 포함하는 ServerRoot 디렉토리입니다. 아파치가 시작하면 해당 디렉토리에서 httpd.conf 파일을 읽습니다. 이 파일에 위의 레지스트리 키에서 가져온 것과 다른 디렉토리가 포함된 ServerRoot 지시문이 포함되어 있으면 아파치는 레지스트리 키를 잊어버리고 구성 파일에서 디렉터리를 사용합니다. 아파치 디렉토리 또는 구성 파일을 새 위치로 복사하는 경우 새 위치를 반영하도록 httpd.conf 파일에서 ServerRoot 지시문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아파치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indows 서비스로 추가하는 것입니다. 명령 프롬프트에서 입력: 아파치 HTTP는 웹 서버이지만 실제 서버는 아닙니다. 그것은 오히려 서버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.

이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작업은 서버와 웹 사이트 방문자의 브라우저 사이의 연결을 설정하는 것입니다, 구글 크롬등, 사파리, 모질라 파이어 폭스와 그들 사이에 파일을 제공.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 페이지를 로드하려는 경우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서버에 요청을 보냅니다. 그런 다음 아파치 HTTP는 텍스트와 이미지를 포함하여 요청된 모든 파일을 포함하는 응답을 반환합니다.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HTTP 프로토콜을 통해 통신하는 동안 아파치는 두 컴퓨터 간의 원활하고 안전한 통신을 담당합니다. 실행할 때 아파치는 로그 디렉터리 및 구성된 캐시 디렉터리 트리에만 액세스 권한을 작성해야 합니다. 대/소문자 구분 되지 않습니다 및 짧은 8.3 형식 이름의 문제로 인해 아파치는 주어진 모든 경로 이름의 유효성을 검사 해야 합니다. 즉, 아파치가 드라이브 루트에서 디렉터리 리프에 이르기까지 평가하는 각 디렉터리에는 디렉터리 사용 권한을 읽고 나열하고 통과해야 합니다. Apache2.4C:프로그램 파일에 설치 되어 있는 경우, 다음 루트 디렉토리, 프로그램 파일 및 Apache2.4 아파치에 모두 표시 해야 합니다. 우리는 아파치 라운지에서 비공식 윈도우 바이너리를 사용할 것입니다. 이 버전은 공식 아파치 배포에 비해 성능과 안정성이 향상되었지만 아직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. 그러나, 그것은 www.apachelounge.com/download/ Nginx에서 수동으로 설치 가능한 ZIP 파일로 제공 하 고 꾸준히 웹사이트 소유자 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웹 서버.

모든 요청에 대해 새 프로세스를 만들지 않는 이벤트 기반 아키텍처입니다. 대신 들어오는 모든 요청을 단일 스레드에서 처리합니다. 이 이벤트 기반 모델은 Nginx를 최소한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. 반대로, 아파치 HTTP 사용자는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때 성능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스레드 기반 구조를 사용합니다. 그러나, 중소 선수에 대 한, 아파치 HTTP는 쉬운 구성을 제공 하는 더 나은 옵션, 모듈의 많은, 그리고 초보자 친화적인 환경. 대부분의 상위 웹 서버 배포판 (HTTP, MySQL 및 PHP)에 존재하는 아파치 HTTP 서버는 대부분의 웹 개발자가 높이 평가받고 활용됩니다. `멀티프로세싱 모듈`은 필요한 성능과 구성 기동성을 제공하는 반면, 고성능 웹 서버의 성능과 유사합니다. PGP 또는 SHA 서명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